[구매후기] 다이소 신상품 코지아탐 시리즈 도어쿠션 키링 자수 스티커 스마트폰 스트랩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가을 신상품 코지아탐 시리즈의 여러 상품 구매 후기입니다 인터넷에서 다이소 신상품을 시즌마다 꽤 봤는데 구매욕구가 들어오는건 처음이에요! 너무 귀여운 캐릭터에 빠져서 저도 몇개 사왔어요!

구매처 : 다이소 / 구매가 : 총 6,000원 필요했던건 도어쿠션 뿐이었는데 보다보니 더 샀어요

먼저 와펜 자수스티커입니다. 가격은 천원! 다리미로 눌러 천에 붙이는 용도가 아니라 일반 스티커처럼 사용할 거예요! 저는 폰크를 하려고 샀어요. 종류는 토끼 곰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곰 캐릭터를 좋아해서 곰을 샀습니다.

재질은 폴리에스터 pet 종이 그냥 부직포에 수놓은듯한 재질입니다 중국제조

자수가 예쁜 것도 있고 지브라로 되어 있는 것도 있어서 골라 가지고 왔습니다. 우스꽝스러운 곰돌이

쿠키랑 케이크 한 조각까지!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요

일반 스티커와는 다르게 약간 두께가 있기 때문에 핸드폰에 붙이고 케이스를 씌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케이스에 붙였는데 손이 잘 타는 위치인데 의외로 때가 그렇게 많이 타지 않아요! 접착력은 강한 편인데 떼어내거나 붙이거나 몇 번을 해도 금방 못 쓰겠더라구요. 하지만 접착력이 강해서 벗겨내면서 부직포와 접착면 부분이 조금 분리되기도 해요!

소품정리대 브랜드 로고도 가려주었어요. 나무에도 잘 붙습니다

다음은 핸드폰줄 2000원 입니다. 사실 이건 안 사려고 했는데 후기 몇 개 보다가 이게 꼭 들어있어서 저도 샀어요.이건 솔직히 조금 후회되지만, 조금 유치해 보이는데다 제 핸드폰이랑 잘 어울리지 않네요.

링형인데 안에 스트랩 홀더가 있어서 케이스에 걸 부분이 없어도 괜찮아요!

역시 중국 제조

곰이 12마리 이거 의외로 퀄리티가 좋아요 곰돌이 비즈도 깔끔하고 일반 핸드폰줄과 달리 스트랩 자체가 금속이라 끊어질 염려가 적으실거에요!

스트랩 홀더가 좀 허술해요

이렇게 부드러운 카페트st 재질이라 케이스 안에 넣으면 기포도 그렇고 존재감도 있고요 무겁다고 들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저는 어울리지 않아서 후회하고 있지만 스트랩이 스마트폰과 잘 어울리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키링 천원~! 다들 매달려 있는데 저도 뭐 달아달라고 해서 구입, 인터넷에서 몰인형 만들기 재료 사려고 1000원에 막았으니 잘 막았다고 정신승리해 보겠습니다.똑같이 곰과 2개가 있습니다. 곰을 사고 싶은데 제가 간 매장에는 못생긴 곰이 2개 남아 있어서 그냥 토끼 구매 고리 부분이 플라스틱인데 너무 쓸데없는 느낌이 들어서 나중에 군번줄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손빨래해주세요옆으로 째려보는게 너무 귀엽지만 앙숙처럼 얼굴부분만 털이 없어서 비주얼 점수를 조금 떨어뜨립니다. 제품마다 퀄리티가 조금 다르지만 실밥은 조금 자르면 좋을 것 같아서 그중 깔끔한걸 골라왔어요.태그도 귀여운 것다음은 캐릭터 도어 쿠션. 이건 정말 필요에 따라서 샀어요 가격은 2천원짜리 사진처럼 양쪽 문고리에 끼워 쾅! 닫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닫을 때는 한쪽만 떼면 돼요. 땡! 닫히는 것도 그렇고, 문을 좀 열어두고 싶은데 바람에 문 닫히는 곳이 푹신푹신한 소리가 듣기 싫어서 샀어요.너무 공평해서 놀라울 정도로 이것도 곰과 토끼 두 종류가 있습니다. 이것도 손빨래 약하게 짜다 겉과 속이 같은 인형 모두 폴리100이건 정말 토끼랑 다를 게 없는데, 문신이 짙어서 곰을 샀어요.사실 다이소를 두 번 방문했거든요.보풀 느낌에 재질이 촉감이 안 좋아서 그냥 스티커도 아무것도 놓고 와서 다시 다 샀어요.정말 저렴해서 저렴해요.하지만 귀여운 것메이드 인 차이나~ 나는 산 것 중에 와펜 자수 스티커와 도어 쿠션을 추천해요.와펜 스티커는 퀄리티가 좋아요.도어쿠션은 바람에 훅훅 등장할때가 너무 귀여워요. 문닫힘방지로 문닫힘방지가 필요했던 차에 도어쿠션이라는 걸 처음봐서 만족도가 높으니 도어쿠션이 이미 있으신 분들은 추천~! 인형도 너무 귀여워서 마음대로 사고 싶었지만 인형을 좋아하지 않아서 사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이번 다이소 신상품 너무 귀엽네요.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