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리조트펜션 무주 단체 펜션 무주 스테이

무주 리조트 펜션에서 무주 단체 펜션을 찾으신다면요? 단연 무주스테이!!!

무주 리조트 펜션에서 무주 단체 펜션을 찾으신다면요? 단연 무주스테이!!!

안나 안녕·김입니다.저는 12월일부터 14일까지 방학입니다.12월 제1주는 가족과 같이 제주 여행을 12월 제2주는 나 혼자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1박씩 돌면서 블랙 야크 100대 명산을 찍고 있습니다..이번에는 덕유산 상고대가 너무 예쁘다고 해서요. 상고 벽도 감상하고 100대 명산 인증도 겸하고 덕유산을 찾아왔다.덕유산에 가기로 했다 날 오후 대구에서 약속이 2곳도 있고 덕유산을 아침 일찍 다녀오겠다고 생각하고, 그리고 혼자만의 시간도 갖고 싶어서 전날 대구를 나오고 무주에 갔습니다.일박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어디서 묵을까..고민 끝에 떠올리는 것이 지난해 자신의 친척들과 무주 스키장에 갈 때 묵었던 무주 스테이~ 그렇게 무주 스테이에 머물기로 결심하셨습니까.한번 와본 곳이라 더 친근하고, 좋았어요.나는 평일/오프 시즌에 무주 스테이에 와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가격은 무쥬스테이호ー무페ー지을 참조하십시오.http://mujustay.com/2176

무주 스테이 mujustay.com

무주 스테이 mujustay.com

무주스테이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만선1로 116입실 14:00 / 퇴실 12:00063-324-3338

#무주단체펜션 #무주리조트펜션 #무주스테이 #무지스테이펜션 #무주펜션추천 #무주리조트근처펜션 #무주덕유산펜션

무주스테이 건물입니다.이 건물 안에서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숙박은 물론 찜질방, 노래방, 야외 바비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거든요.게다가 사람이 살기 좋은 최적의 위치인 600~7m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 와 보면 저처럼 다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무주스테이 건물 앞에는 주차장이 넓어 편하게 파킹하고 짐을 싸서 안으로 들어갑니다.

엄청 넓어요.바로 앞에 프론트가 보입니다.스턴트 뒤에는 찜질방이.. 입구 왼쪽에는 레스토랑/커피숍이 있습니다.아주 럭셔리한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크리스마스트리 이날 처음 봤어요.크리스마스 트리를 본 김에 이렇게 셀카도 찍어볼게요.체크인을 하고 주의사항 이야기를 듣고 숙소로 이동합니다.입구 바로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그걸 타고 4층으로 고고~~~

엘리베이터 옆에 이렇게 깨끗한 공간이 있네요.큰 거울을 보니 셀카를 찍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셀카 찍어볼게요.4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제 차를 보니 신기하네요.무주스테이는 신발을 벗고 신발장 안에 넣고 들어가야 해요.이렇게 신발 벗고 들어가니까 더 위생적이라고 생각했거든요.굿굿!!!!쓰레기와 재활용은 어떻게 하는지 주의사항.. 프론트에서 말씀해주셨는데 문에 붙어있는걸 보고 다시 생각나게 해보겠습니다.지하 1층에는 맛있는 음식을 파는 푸드코트가 있으니 굳이 여기서 식사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그렇군요.. 제가 묵었던 방.. 어떤 방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큰 거실, 그리고 방이 분리되어 있어요.단체로 와서 거실에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게임을 하면서 놀면 좋을 것 같아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큰 유리를 통해 밖을 내다보는 것입니다.. 너무 좋네요.어두워질 때 그리고 일출을 보면 좋을 것 같아요.주방 옆에 사다리 있죠? 사다리 위로 올라가면 큰방/바닥(?)/거실(?) 어쨌든 크고 넓은 공간이 하나 더 나옵니다.너무 많은 인원이 여기 머물러도 될 것 같아요.여기는 안방..넓고 깨끗하고 아늑합니다.이불도 많아요.무주 단체 펜션을 추천하고 싶네요.취사도구가 전부 ~~ 구비되어 있습니다.콘도/펜션에는 이렇게 모든것이~~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욕실은 따로 없고 화장실에 샤워기가 딸려있어서 여기 화장실에서 샤워하시면 됩니다.따뜻한 물이 잘 나와서 다행이네요.그리고 너무 예뻐요.짐 정리를 해놓고 바베큐 지역이 궁금해서 가봤어요.바베큐 지역은 5층에 있습니다.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무주스테이에서 푹 쉰 다음 날 아침 일찍 해가 뜨기 전에 나는 덕유산에 산호대를 보러 갔어요.무주스테이에서 푹 쉰 다음 날 아침 일찍 해가 뜨기 전에 나는 덕유산에 산호대를 보러 갔어요.무주 스테이 펜션에서 매우 편안하게 쉬었기 때문에 덕유산 등산은 더 즐겁고 편했을 것입니다.무주 스키장 가신다고요?덕유산 등산을 하신다고요?어디에 머물지 만약 고민이라면…?무적스테이 어때요?추천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