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도 이제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니!! 벌써 5월이 다가오고 있다.5월 5일 어린이날 기념으로 영수할머니가 소은이 운동화를 사주시고 육아 아이템 포스팅을 시작!
나이키 에어맥스SC (TDV) 키즈 운동화 NIKE AIR MAX SC
귀여운게 벌써 귀여워 ㅎㅎ 박스사이즈도 작고 귀여웠는데 막상 신발을 꺼내보니 더 이쁜게…!!
정면도 찍고 옆도 찍어봐~ 아기 신발은 왜이렇게 귀여울까?? wwww 운동화 사이즈는 120mm부터 나온다고 한다.그리고 끈은 따로 조절할 수 없도록 돼 있어 벨크로를 이용해 최대한 꽉 조이거나 풀어야 한다.근데 나이키 에어맥스 디자인은 아기것도 예쁘게 뽑아내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흐흐흐 13개월 된 아기 소은이한테는 크지만 금방 커서 겨울쯤 신을 수 있을 것 같아.
그래도 착용샷은 필수!!한번쯤 신어보고 싶어서 긴 양말과 함께 나이키 운동화를 신어보았다
아직 어른이 되어서 어색한지 잘 걷지는 못했다.(그런데 자세가 뭐야?) 공룡인가요? ㅎㅎ
아빠 손을 잡아도 일어나봐 ㅋㅋ 귀여운 돼지코옷에 시선이 더 가곤 하네…(그리고 침 ㅋㅋㅋ)
답답했는지 벗으려고 안달이 났다.조금 더 크면 신고 가자~~ 어린이날 선물로 신발만 총 3켤레 받았는데 하나씩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나이키 에어맥스 키즈 운동화 정말 귀엽고 귀엽지만 앞으로도 소은이에게 예쁜 신발을 많이 사줘야겠다.
#NIKE #나이키에어맥스SC #nike #airmax #나이키키즈스니커즈 #어린이날선물 #13개월아기선물 #13개월아기운동화 #12cm #120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