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OZ1085 하네다공항 일본입국 도쿄 자유 여행 본격적 시작

안녕하세요 해적왕입니다.택시를 타고 도착한 김포공항 출국신고를 하고 본격적으로 식사를 하고 이제 아시아나 OZ1085편을 타고 하네다공항으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제가 저번에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작은 비행기를 탈 수 없기 때문에 조금 큰 비행기를 골라야 하는데 에어버스 A330 정도면 242열 큰 비행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다른 생각은 안 했는데 진짜 기체가 구형 기체라서 되게 오래된 지 17년 정도 된 기체인데 정말 무서웠어요. 솔직하게

모니터도 정말 별로고 물론 영화를 보는 것 자체는 할 수 있었지만 이게 진짜 모니터인가 싶기도 하고 정말 처음 타는 것 같은 이상한 느낌의 기체였던 것 같아요.

비행기가 너무 낡아서 지금은 아시아나항공 해당 항공편을 이용하지 않을 것 같은데 기체 변경이 이뤄지면 다시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레그룸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편인데요.

모니터가 정말 별로죠?

오는 비행기에는 사람이 많았지만 가는 비행기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여유롭게 기내식을 먹었는데 한식 비빔밥이 나와서 일본에 가기 전에 좀 더 안전하게 한식을 채울 수 있었어요.빵이나 샐러드는 조금 아쉬웠어요.그래도 제가 최근에 먹었던 아시아나항공 기내식에 비해서는 그나마 나았어요.불고기도 맛있었고 야채도 전체적으로 신선했어요.리모컨을 활용해서 조절하면 되는데 왼쪽 옆에 있어서 생각보다 호출 버튼이 자주 눌리기도 하니까 조심하세요.하네다 공항을 이용한 일본 입국은 처음이지만, 사전에 비지트 재팬 웹을 해왔기 때문에 걱정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거의 1992년 비주얼영화는 신작이 많네요. 은근히일본에 드디어 왔어요.하네다 공항입니다.하네다 공항은 김포 공항만큼 크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넓지 않아서 이동을 오랫동안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이었습니다.하네다 공항의 설명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실수 없이 빨리 일본 입국 심사대로 이동했습니다.비지트 재팬 웹에 등록한 이미지라면 미리 보여주시면 되니 꼭 준비해주세요.일본 입국 수속이 꽤 간단하니까 미리 가주세요.일본여행 오랜만에 왔다고 하기엔 후쿠오카 다녀와서 그래도 오랜만에 온 느낌이네요.일본 자유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우선 게이큐 공항선을 타거나 모노레일을 타면 되는데, 우리는 조금 비싸더라도 모노레일을 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모노레일을 타고 한 번만 갈아타면 바로 시부야에 갈 수 있었을 텐데 너무 쉬웠어요.도쿄 자유여행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지하철을 타는 것이라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신주쿠역만 조금 힘들었지만 다른 곳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본격적으로 도쿄 여행을 시작합니다.한국어로 설명이 아주 잘 되어있고 입국도 빨리 되는게 장점!하네다 공항은 시내에 있기 때문에 나리타 공항에 비해 빨리 도쿄 시내로 들어갈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집에 가는 날도 조금 더 여유롭게 오셨을 거예요.모노레일 표시를 보고 따라가 주세요.깨끗하고 좋은 하네다 공항버스는 막힐 것 같아서 패스.모노레일을 타면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티켓을 구입하는 것은 간단하고 후쿠오카에서 구입한 하야카켄ic 카드도 사용할 수 있어요.IC카드를 발급받아 편하게 충전하세요.모노레일 출발!참고로 우리는 하마마스초에서 갈아탔습니다.그럼 연두색 라인으로 갈아타세요.안녕하세요 하네다 공항어디서 본 것 같은 배우분들.일본여행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도쿄에 다시 가고 싶네요.시작입니다 #하네다공항 #일본입국 #일본여행 #일본자유여행 #도쿄자유여행 #도쿄여행시작입니다 #하네다공항 #일본입국 #일본여행 #일본자유여행 #도쿄자유여행 #도쿄여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