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양파 소이소파 3,4인용 모듈소파,소파 테이블 추천

까사미아 중저가 브랜드 어니언 소이소파 모듈형이라 3,4인용 또는 카우치나 오픈 방향을 직접 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사하면서 가구를 알아보니 까사미아가 마음에 든다고 생각했는데 저는 캄포는 너무 급하게 들어가서 그것보다는 튼튼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사실은 가격도 많이 들었고..ㅋㅋ) 캄포 가격은 기본 2-3백만원이고 빨래도 고민하다가 저렴한 버전의 어니언 소이소파를 발견했습니다^^

저희 4인용 소파 이름은 어니언 소이 4인용 소파 오픈 카우치형입니다. 어니언 소이 소파에서 검색하면 되는 것이 모듈 소파이기 때문에 분리도 가능하고 배치도 자유롭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카우치 부분 역시 매우 편하기 때문에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만, 이것도 오른쪽에 배치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딱 집 구조에 맞게 왼쪽 또는 오른쪽을 이렇게 오픈할지 아니면 보통 소파 양쪽에 팔걸이가 있는 구조로 할지도 디자인이 풍부해요~ 나는 카우치 부분은 팔걸이가 있고, 반대쪽은 이렇게 오픈형이기 때문에 소파 테이블을 놓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좁은 거실이기 때문에 반대편을 더 넓게 보이게 하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쿠팡에도 판매하고 있는데 정해진 형식이 몇개도 없어요. 까사미아 중저가 브랜드라 굿닷컴에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는데 저희 제품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쿠션 총 3가지가 모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집에서 대부분 일을 하다 보니까 정말 오래 앉아 있는 경우가 많은데 허리도 안 좋은 편이라 저는 천천히 들어가는 것보다 조금 단단한 게 좋아요. 캄포 소파는 누워서 TV를 보거나 영화를 볼 때 딱인 것 같아요.

다만 저도 처음 까사미아 어니언 소이 소파 받아보고 생각보다 딱딱해서 놀랐습니다 (웃음) 중간은 없을까.. 제일 마음에 드는 게 캄포쇼파랑 어니언소이쇼파였는데 가격은 거의 반의 반이어서 가성비로 선택했는데 색감은 전체 크림색, 아이보리색 가구를 좋아하는 저희 집에 딱 맞더라고요.^^

저희도 애들이 있는 집이라 조심스럽지만 그래도 이제 초등학생이 돼서 저도 좀 예쁜 패브릭 소파를 쓰고 싶어서 선택을 했는데 얘는 그냥 패브릭이 아니라 좀 진화된(?) 버전이라고 해야 하나? 100% 폴리에스테르 화이버, Elastic webbing, 고탄성 우레탄폼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사실 전문가는 아니고 이 부분을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너무 찌그러지지 않고 가죽소파는 차가운 느낌이 싫어서 아이보리색 가성비 소파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먼저 표면의 천 재질이 털 재질이 아닌 물티슈로 닦일 수는 있습니다. 액체가 흐르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까 편의점 커피의 물기가 뚝뚝 떨어졌는데 바로 흡수되지 않고 천 위에서 그대로여서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까사미 어니언 소파 3, 4인용 모듈 소파를 만들었는데 소파 테이블은 쿠팡 제품으로 추천하는 것 중 색감처럼 주문했습니다. 지금도 블루투스 키보드에 패드를 연결해 글을 쓰는데, 글을 쓸 때가 많기 때문에 커피도 놓고 싶기에 딱입니다.

단점은 저 두 발로 버텨야 하니까 아무래도 기울어지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두드릴 때, 약간 흔들림이 있는 건 어쩔 수 없었어요. 테이블이 옆으로 길기 때문에 앞으로 길기 때문에 패드도 올리고 커피도 올릴 수 있지만 단점은 조금 흔들림은 생깁니다.

24평대 아파트에 배치한 까사미아 어니언 소파 4인용 모듈 소파 오픈카우치형 좌형 아이보리 색상입니다. 3명도 있고 민트색도 있고 카우치가 없는 형식도 있으니 원하시는 사이즈와 모듈 모양에 맞게 골라주세요^^ 소파 테이블도 디자인이나 색상은 잘 어울리고 흔들림은 조금 있지만 사이드 테이블의 특성상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까사미아 아울렛 방문 리뷰

까사미아 아울렛 캄포 침대소파 (아파트입주할인+신세계상품권 사용처) 까사미아아울렛 (리퍼상품+신상품모두구매가능) 다음주 발송 가능했습니다! 어느덧 이사를 일주일 앞두고…m.blog.naver.com

까사미아 아울렛 캄포 침대소파 (아파트입주할인+신세계상품권 사용처) 까사미아아울렛 (리퍼상품+신상품모두구매가능) 다음주 발송 가능했습니다! 어느덧 이사를 일주일 앞두고…m.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