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가기 전에 경매를 할까? 고민했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감정평가금액이 13500만원으로.. 736㎡의 토지와 건물이 58㎡인 딱 세컨드 하우스에 딱 맞는 사이즈의 물건이었습니다. 저는 이런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리고 섣불리 핑계를 대다가 제주도 여행 일정이 있어서 그냥 지나쳐버린 곳이었습니다. 제주도 여행 가기 전에 경매를 할까? 고민했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감정평가금액이 13500만원으로.. 736㎡의 토지와 건물이 58㎡인 딱 세컨드 하우스에 딱 맞는 사이즈의 물건이었습니다. 저는 이런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리고 섣불리 핑계를 대다가 제주도 여행 일정이 있어서 그냥 지나쳐버린 곳이었습니다.
바로 앞이 태안 바닷가이고 물론 갯벌이기는 하지만.. 바로 앞이 태안 바닷가이고 물론 갯벌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도로를 끼고 있고, 바로 들어가서 주차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작은 평수에 멋진 뷰로.. 접근성이 좋아서 고민했어요. 할까말까.. ~~ 이런곳에서 펜션같은곳을 해도 좋겠다~ 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제주도 여행 일정이 있었고, 곧 출발해야 하기 때문에.. 고민만 했을 뿐인데 당장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다녀왔습니다. 나중에 도착하고 나서 이 물건이 얼마나 낙찰됐는지 궁금해서 확인해 봤어요. 이렇게 도로를 끼고 있고, 바로 들어가서 주차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작은 평수에 멋진 뷰로.. 접근성이 좋아서 고민했어요. 할까말까.. ~~ 이런곳에서 펜션같은곳을 해도 좋겠다~ 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제주도 여행 일정이 있었고, 곧 출발해야 하기 때문에.. 고민만 했을 뿐인데 당장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다녀왔습니다. 나중에 도착하고 나서 이 물건이 얼마나 낙찰됐는지 궁금해서 확인해 봤어요.
낙찰가는 무려 35100만원에 낙찰됐는데요. 낙찰가율은 258%나 되는 높은 숫자였습니다. (감정가가 1억 3천인데.. 여기가 정말 이정도 가치가 있는 곳인가?)?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쉽게도.. 입찰을 넣어도 안 되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만. 과연 이곳이 3억 5천이라는 가치가 있을까? 라는 근본적인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프로분들은 과연 어떻게 생각하실지.. 정말 궁금하네요. #태안 #주택 #낙찰 #경매 낙찰가는 무려 35100만원에 낙찰됐는데요. 낙찰가율은 258%나 되는 높은 숫자였습니다. (감정가가 1억 3천인데.. 여기가 정말 이정도 가치가 있는 곳인가?)?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쉽게도.. 입찰을 넣어도 안 되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만. 과연 이곳이 3억 5천이라는 가치가 있을까? 라는 근본적인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프로분들은 과연 어떻게 생각하실지.. 정말 궁금하네요. #태안 #주택 #낙찰 #경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