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골프연습장 창업스크린골프 전혀 몰라도

3월이 되면서 날씨도 많이 맑고 이제 진짜 겨울도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이런 날이 계속되면서 야외활동을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좀 특별한 창업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흔히 말하는 실내골프연습장 창업, 형제가 가장 부각되고 있는 창업 요소이기도 하고 작년부터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사업 분야이기도 합니다.그런데 가끔 이런 편견이 있는 것 같아요.

Q. 실내 골프 연습장 창업은 고린이는 못하는 건가요?

이게 조금 쉽고 복잡한 부분이에요.결론부터 말하면, 모두 편견입니다.만약 골프 프로 선수 출신, 수십 년 이상 골프에 올인한 사람만이 스크린 골프 창업을 할 수 있었다면 아마 국내에 있는 실내 골프장, 스크린 골프장은 별로 없었을 것입니다.

실내 골프 연습장 창업은 현재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사업 분야이기 때문에 심지어 골프와 전혀 관련이 없었던 사람들도 도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최근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스크린 골프 사업 쪽으로 입지를 굳힌 곳이 하나 있습니다.최근 활동으로 창업박람회 외에도 다양한 TV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지게 된 더 스윙 골프 아카데미(더 스윙 블랙)입니다.대중적으로는 드라마 ‘서른, 구’ 배우 손예진과 연우진이 나란히 골프 연습을 했던 장소, 드라마 ‘사랑의 비틀림’ 내에서 윤다훈, 황신혜 배우가 골프 연습을 하며 싸우는 장면으로 더욱 자연스럽게 유명해졌습니다.룸 형식의 골프 아카데미와 반오픈 타석에 펜스 설치, 이렇게 두 가지 형태의 매장으로 나뉘는데 두 가지 형태의 매장 모두 월평균 타석 하나당 600~700만원대를 넘나들 정도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룸 형식의 골프 아카데미와 반오픈 타석에 펜스 설치, 이렇게 두 가지 형태의 매장으로 나뉘는데 두 가지 형태의 매장 모두 월평균 타석 하나당 600~700만원대를 넘나들 정도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룸 형식의 골프 아카데미와 반오픈 타석에 펜스 설치, 이렇게 두 가지 형태의 매장으로 나뉘는데 두 가지 형태의 매장 모두 월평균 타석 하나당 600~700만원대를 넘나들 정도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현재 대치점 2곳과 미사, 위례, 잠실 쪽에 각 지점을 세워 운영을 하고 있으며, 6호점 문정법조타운점을 기점으로 13호점 분당아탑점까지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이번 2022년에만 무려 8개의 더 스윙 블랙 새 지점이 탄생하는 것입니다.과연 더 스윙 블랙이 프로 골프 선수 출신의 뛰어난 골프 실력이 있는 점주들과의 협업으로 이뤄진 결과일까요? 이것도 절대 아닙니다.더스윙블랙은 본사 더스윙FC만의 실내골프연습장 창업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어 골프 프랜차이즈 가맹 지원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대표적으로 본사 마케팅을 가맹 첫 3개월 동안은 비용 지출 없이 마케팅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2022년 들어 창업박람회와 온·오프라인을 오가며 스크린골프 업계에서 프랜차이즈로 큰 입지를 다지고 있는 더 스윙블랙, 골프를 전혀 모르는 분들도 그에 관계없이 매장의 전반적인 운영 방식을 점주분들께 매번 공유하고 있으니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